본문 바로가기
마츠야마

(7) 마츠야마의 도고온센역 시장구경, 도고온천 본관과 별관, 인력거 타기

by 레아쌤 2025. 11. 24.
반응형

마츠야마의 도고온센 주변 시장탐방을 시작하였습니다. 오카이도 상가보다는 작은 규모이지만 관광객도 많고 아기자기한 소품가게기 많아 더 볼거리가 많았어요. 방문한 11월 12일이 지역축제가 있어서 일본관광객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료칸숙소의 예약이 힘들고 많이 비쌌어요. 유카타를 입고 돌아다니는 일본인, 중국인, 한국인이 가장 많이 보이는 도고온센~ 별관은 한국인에게는 무료쿠폰이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일본만화영화의 모티브인 도고온천 본관은 유료이에요. 온천욕은 호텔에서 하기로 하고 인력거로 마을을 탐방하였어요. 1인당 3천엔 약 28000원 정도의 옵션을 선택하여 근처 마을과 시장을 다시 돌아봤어요. 90세 아버지가 많이 좋아하시고, 덕분에 저와 아들도 편안하게 사진촬영을 하면서 고요하고 작은 아름다운 마을을 구석구석 구경하였답니다.

 

도고온천 앞 시장 입구

수도꼭지에서 미깡주스가 나오는 유명한 상점

유명한 당고가게...우리나라 25000원정도의 비싼 당고

소품가게가 많았어요. 이번 여행은 택시비가 많이 들어서 쇼핑을 자제하였답니다.

도고온천의 별관... 한국인은 무료쿠폰사용가능

과거의 빨래터였다는 기록인듯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인력거였답니다.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친절하시고 미소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주시는 프로의식에 감동, 유명한 곳에서 사진도 찍어주세요.

도고온천의 본관에서 인력거를 타고 약 20분 이상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단체사진도 찍어주셨어요. 현금결제가능합니다. 이것을 위해 현금을 찾아갔답니다. 인력거 이외에는 거의 카드결제가 가능했어요. 전 농협의 트래블리카드로 여행하였답니다. 인력거 타는 위치는 도고온천의 본관 또는 시장입구입니다. 찾기 어렵지 않으세요. 어르신을 모시고 가는 경우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